책과함께하는여행 책과함께하는여행 :: 부산 글쓰기 책쓰기 강연에 초대합니다.

부산 글쓰기 책쓰기 강연에 초대합니다.                                                

강연으로 끝나지 않고 소규모 그룹으로 나눠 강연자와 함께 멘토링 할 수 있는 시간도 차후 가질 예정인 프로그램입니다.

글쓰기와 책쓰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입니다. ^^ 글쓰기가 어려운 분들, 글 좀 잘 써보고 싶은데 무엇부터 해 봐야 하나 생각하시는 분들~ 그리고 책을 내고 싶은데 혹은 책을 출판사와 거래하고 싶은
 
11월 30일 오후 2시. 문현동 남구자원봉사지원센터 에서 3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프로그램.
 
1부에서는 김수성 경성대 외래교수님이 글쓰기 특강을 하는데. 단순히 글을 어떻게 쓸 것인가가 아니라 글을 쓰기 위한 관찰력과 무엇으로 글을 써야 하는 가 하는 부분을 이야기 해 주십니다.  
 
다양한 관찰력과 사물과 현상을 바라보는 시각 그리고 그것을 글로 옮길 수 있는 부분들. 조금 색다르면서.. 글쓰기와 조금 더 친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2부에서는 호밀밭 출판사 장현정 대표님이 나와 출판 기획부터 책이 만들어 지는 과정까지의 출판과정을 이야기 해 주시며 잘된 출판 작품도 사례로 이야기 해 주실 것입니다.
자기 자신의 책을 쓰기 위해 무엇을 생각하고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 가, 글은 어느 분량으로 해야 하며 출판 계약은 어떻게 진행이 되는 것인가?  
 
등등 평소 알기 어려운 부분들을 현직 출판사 대표님이 이야기 해 주십니다. 

 

참여자 대상 프로그램.
 
일회성 강연이 아니라 강연이 끝나고, 12월에 두분과 따로 자리를 마련해 소규모 그룹 스터디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이번 강연 참여자대상)  

평소 글쓰기와 책 쓰는 것에 관심 많으셨던 분들은 놓치지 마세요 ^^  

 

부산 독서모임 두잇 문화공간 두잇 그리고 1인출판사 북플, 호말밭 출판사가 함께하는 부산글쓰기,책쓰기 강연에 초대합니다.

이번 강연에 오셔서 글 이제부터 써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글쓰기 모임과 공동 책쓰기 모임도 있으니 한번 참여해 보세요.


 http://cafe.naver.com/cafedoit/1642에서 신청받습니다.
. 참가비 1만원 있습니다.  (현장 결제 1만2천원)

 

강연자인 김수성교수님과 장현정 대표님과 함께 점심 식사를 하고 강연을 어떻게 진행 할 지 이야기 나누었습니다. 두분 모두 부산지역에서 열심히 활동을 하고 계시다보니... 부산 지역 문화관련 이야기, 출판 관련 이야기도 많이 나누셨습니다.

록킹소사이어티 책으로 12월에 저자와의 대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부산모임, 행사는 문화공간 두잇에서.

좋은 프로그램이니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 저자와의 대화도 곧 릴레이로 시작됩니다.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2014.11.19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