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함께하는여행 책과함께하는여행 :: 남천동 해물탕,해물찜 전문 동해바다 .. 해물탕은

 부산 남천동에 가면 해물찜, 해물탕으로 유명한 가게가 하나있습니다. 워낙 유명한데.. 예전 유엔공원 근처 있을 때 제가 자주 가던 가게인데.. 그때도 해물찜은 괜찮았습니다. 엄청 맛있는게 아니라 괜찮은... 친절하고...

그래서 이번에 이전하고 엄청 커진 이곳은 어떨까 싶은데다 날도 추워져 시원하고 얼큰한 해물탕이 땡겨 가봤습니다.

 일단, 입구에서 주차 관리하시는 아저씨 너무 친절하십니다. 손님이 많아서 좀 어지러우시긴 하던데.. 그래도 시원시원하게 이야기 해 주시고.. 저희 물건 놔두고 간 것도 잘 챙겨서 주시더군요.

1층은 요리 준비하느 ㄴ공간인데 너무 깔끔하고 좋더군요. 2층이 식당인데 테이블 중 열에 하나 정도만 해물탕이고 나머지는 다 찜이더군요 ㅎㅎ 맞죠 이집은 해물찜이 유명한 곳이죠.

 그래도 저희는 해물탕이 땡겨 왓기 때문에.. 주문후 먹는데. 일하는 이모들도 친절하시고 좋네요 ^^  해물은 여러 블로거들이 뭐 엄청 양많고 좋다고 하던데!!!

 솔직하게 이야기 할게요...  알탕에 들어가는 재료에 게 한마리에 새우좀 넣고.... 조개살넣고....  이게 3만8천원이라면 솔직히 실망입니다. 육수랑 국물은 시원하고 칼칼하니 좋긴 해요.

이집 해물찜은 예전부터 먹어본 터라 괜찮은건 아는데 해물탕은 그돈주고 먹기에는 좀 아깝다는 게 사실입니다. 들어가는 재료는 푸짐해 보이지만.... 뭐.. 다들 맛있다고 하는데 그게 아쉽다고 이야기는 해 드리고 싶네요. 그렇다고 맛이 없는 건 아닙니다. 가격대비 부실하다는 거죠.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2014.11.22 0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