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함께하는여행 책과함께하는여행 :: 부산 나눔프리마켓에 놀러오세요. 부산나눔장터,

 사랑의 책나눔 나눔커뮤니티와 문화공간 두잇이 함께하는 나눔 프리마켓에 초대합니다.

이번 나눔프리마켓은 부경대 카페 가마고에서 장소 후원을 해 주셨으며, 부경대 가로수길 옆 프리마켓 팀과 함께 진행합니다. 오시면 나눔 물품 외에도 기존 프리마켓 참여하시는 분들 물품도 있고해서 고를게 많으실거예요.

단, 저희 나눔커뮤니티와 문화공간 두잇 부스에서 구매하셔야!!!!  수익금 전액이 기부됩니다.

연말 따스함을 전하고자 마련했습니다.TT  지난 9월에 1천여권의 책을 기증했는데요. 올해가 가기전에 지난 한해 동안 북카페 두잇과 나눔커뮤니티에서 모은 기부금을 함께 좋은데 쓰일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에도 작은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이번 나눔프리마켓의 수익은 전액 기부되고, 기부된 금액은 이전 기부금과 합쳐서 어디에 어떻게 기부할 것인가를 의견 취합 후 투표로 쓸곳을 정하게 됩니다. 내년에는 비영리 단체로 등록할 예정이기 때문에 철저하게 투명성있게 회계를 공개합니다. ^^

문화공간 두잇에서 소소하게 나눔활동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부산 나눔프리마켓을 열어 나눔장터를 통해 좋은일을 하고자 합니다.

부경대 카페 가마고에 12일과 13일 이틀간 참여하며 오후 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있을 에정입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이니 한번 놀러오세요. 

부산독서모임, 글쓰기모임, 책쓰기모임, 인문학 독서모임, 대학생 스펙업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 이야기도 들으실 수 있으며 12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13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는 타로도 봐드립니다. 타로 수익금 역시 전액 기부되구요. 타로 선생님들의 재능기부로 진행이 된답니다.

 공유경제의 일환인데요. 카페의 한 공간을 빌려 저희가 나눔 프리마켓을 열게 되었습니다. 한번 놀러오세요. 저는 12일과 13일 이틀 모두 부스를 지키고 있을 예정입니다. 오셔서 나눔이야기, 책 이야기, 글쓰기 이야기 등 많은 이야기 나눠요.

기부 물품, 책 기증을 원하시면 언제든 메일 주소 남겨주세요 ^^  책은 항시 기부받고 있답니다.

<문화공간 두잇 & 나눔커뮤니티 카페 바로가기>

신고
2014.12.03 00: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