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함께하는여행 책과함께하는여행 :: 추천로맨스영화 시공간을 초월한 사랑 어웨이큰.

 

크리스마스와 연말 그리고 추워지는 날씨에 연인과 혹은 혼자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추천영화 어웨이큰.

시공간을 초월한 로맨스

어웨이큰 검색하면 공포영화나 액션영화가 자꾸 검색되는건 왜일까?  국내에는 많이 안알려진 영화인가 보다. 우연찮게 본 영화인데.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해 주고픈 잔잔하지만 감동이 있는 영화 어웨이큰 AWAKEN.

사실 에릭바나와 레이첼맥아담스가 주연이었던 "시간여행자의 아내" 영화 이후로 사랑과 시공간을 초월한 이야기에 너무 빠져들게 됩니다. 시간여행자의 아내, 어바웃타임까지 이어지며 시공간을 초월한 사랑의 또 다른 추천작이 바로 어웨이큰 입니다.

 두 배우의 연기도 좋고, 배경에 깔리는 음악도 좋은 영화. 어웨이큰.

철저하게 시간관리를 편집증 환자마냥 지키는 카페 사장 주인공 알랙스. 그런 그에게 한 여자가 다가와 시간이 있냐고 묻는다. 그리고 샷 추가한 커피 한잔을 시키고는 커피를 사장에게 먼저 맛보라며 미소짓는다. 그런 그녀가 이상하게 보이는 주인공. 어색한 미소와 함께 맛있네요라고 말하지만 어느새 울리는 시계소리. 이제 그는 또 다른 자신의 일정을 보내야 하는데 이 여자는 계속 그의 곁을 맴돈다.

 잠깐 이야기 할 시간이 있냐며 살포시 미소짓는 아름다운 그녀. 할일이 있다며 다음에 보자며 거절하는 남자. 여자는 그런 그의 거절에도 미소지으며 다음에 만나자며 가게를 나선다. 카페의 여직원이 이런 바보탱이를 봤냐며 데이트 거절을 하면 어쩌냐고 구박한다.

그리고 엠블란스 소리와 함께 좀전에 카페를 왔던 여자가 교통사고로 죽었다는 소식을 듣게된다.

그녀의 죽음에 충격을 먹은 그는 그녀에 대해 조사하며 CCTV속 그녀의 모습에 조금씩 빠져들게된다. 그리고 꿈속에서 그녀를 만나게 되는데.

꿈 속에서 만난 그녀. 그녀는 어느새 연인이 되어있었는데. 어느새 현실로 돌아온 남자는 그녀와 만났떤 곳을 찾아다니며 그녀의 행적을 본격적으로 찾게 되는데. 다시 꿈에 찾아간 그녀는 연인이 아닌 한번도 본적이 없는 시간대로 가게되었다. 그곳에서 그녀와 조금씩 조금씩 가까워지게 되고, 그녀의 매력에 빠져들고 본인 또한 조금씩 변화가 찾아오게되는데.....

꿈이라는 공간을 통해 그녀와 소통하고, 현실의 내가 가진 감정이 꿈속에서 고스란히 연결이 되는 시공간을 초월한 이야기.

풋풋한 연기와 아픔을 가진 사람이 마음을 열어 가는 과정. 현실의 사실을 알게되면서 변하게 되는 사랑의 이야기.

눈물도 약간 글씅거리기도 하지만 살포시 미소짓게 되는 장면이 많은 영화. 음악도, 영상도 좋은 아름다운 이야기.

잔잔한 영화와 따스한 로맨스 영화가 땡긴다면 남녀상관없이 추천드리는 영화 어웨이큰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신고
2014.12.21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