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함께하는여행 책과함께하는여행 :: 따스한 재능기부로 마이리틀 타로데이 홍보 포스터가 나왔네요

사랑의 책나눔 나눔커뮤니티의 나눔 활동은 올해로 6년째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나눔커뮤니티는 투명한 나눔의 과정을 공개해 누구나 쉽게 나눔과 재능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로 활동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부산지역의 대표 독서문화 커뮤니티인 문화공간두잇과 함께 지역사회공헌 사업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올해도 지역 사회공헌 프로젝트로 작은 나눔 기부금 모으기 행사를 진행합니다. (9월 말이나 10월에도 예정)

그 행사 홍보 배너와 홍보 포스터를 문화공간두잇 카페 회원이자 디자이너인 설탕연필님이 바쁜 와중에도 짬을 내어 만들어 주셨습니다.

재능기부.. 정말 감사합니다.  설탕연필님의 따스한 마음이 담긴 배너와 홍보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해봅니닷 ^^

 

 

 

이웃 블로거 분들 사이드바에 배너 하나 달아주시면 정말 감사하구요~~ sns나 블로그, 카페 등에 홍보도 부탁드립니다.

곧 공식 홍보 포스팅을 할 예정인데요... 이번 나눔 타로데이에서는....

 타로마스터와 두잇 타로강좌 수료생들이 여러분께 타로 상담을 해 드리고 그 수익 전액을 기부하는 타로데이 + 부산지역 소상공인 핸드메이드 용품 제작자들의 핸드메이드 기부용품 판매와 + 일일 찻집 형태로 커피와 빵 등을 판매하는 작은 마켓으로 운영됩니다.

 여러분이 구매하고 타로상담하며 내는 돈은 전부... 노년의 로맨스~ 프로젝트로 지역에서 어려운 환경에도 따스한 사랑을 만들어 가시는 어르신들의 결혼 비용으로 쓰이게 된답니다.

 나눔과 사회공헌 사업을 진행하는 문화공간두잇과 나눔커뮤니티에서 진행하는 멋진 프로젝트. 함께 해 주세요 ^ㅡ^

신고
2015.08.11 08: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