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함께하는여행 책과함께하는여행 :: 하동 대봉감 따러 갑니다. 블로그를 통해 판매도 합니다.

오늘부터 하동 대봉감 따러 갑니다. ^^

그동안 주말 농장처럼 제 고향마을에 가서 일손 도와 드리며 키운 대봉이 주렁 주렁 열렸다는 소식이 들려오네요.

작년에는 까먹고 대봉 판매를 안했는데요. 올해는 대봉 구매할 수 없냐는 문의가 많이 와서...

따로 주문을 받을까 합니다. 하동 대봉이며 생산지는 경남 하동군 적량면입니다. 

약은 딱 한번. 과실이 맺기 훨씬 전에 친게 전부구요. 그래서 다른 곳 처럼 때깔이 깨끗하기만 하지는 않습니다.

약간 얼룩거릴 수 있지만 상처 없는 걸로 챙겨드리구요. ^^

대봉감 직거래 판매는 제 블로그가 아닌, 문화공간두잇 이름으로 네이버 블로그에서 주문을 받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없으신 분들은 카카오톡에서 '문화공간두잇' 친구 추가해 주셔서 말 거시면 되구요)

맛은... 보장드립니다. 북카페 운영할 때 손님들도 홍시가 된 대봉 얼려둔거 드리면 다들 맛있다고 난리셨거든요.

보통 사이즈로 상처 없는걸로 챙겨드립니다. 금, 토, 일 제가 직접 따서 월요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해 드릴 예정이며 대봉 특성상 따서 시간이 오래 지나면 홍시가 되면 배송이 불편해지니 미리미리 주문해 주세요.

^ㅡ^ 

<하동 대봉감 직거래 구매 사이트 바로가기>

** 정식 사업자와, 통신판매 허가가 있는 곳에서 명확하게 밝히고 판매 중이라 그쪽으로 링크합니다 **

물론 제가 운영하는 사업체이자 블로그입니다. ^^

http://cafe.bookple.com/220522670375

 

문화공간 두잇은 '부산,울산,경남 지역의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인문,사회,문화 콘텐츠를 기획 운영하는

사회공헌 단체입니다. 부산에서만 7년 이상 독서모임을 꾸준히 이어오며, 문화강좌, 인문학 강연, 독서자기 계발 프로그램,독서치유, 글쓰기 강좌, 책쓰기 프로그램, 그림책 치유, 그림책 제작 모임등을 하며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활동을 꾸준하게 해 오고 있답니다.

자.. 아무튼.. 대봉감 직거래 판매하고 있으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연락을 주시어요.

신고
2015.10.30 03:25
  1. Favicon of http://somdali-photo.tistory.com 솜다리™ 2015.11.03 13:58 신고

    대봉감.. 시골집 뒷마당에 하나 심어둬야 겠는데..
    생각만하고.. 실천을 못하고 있내요^^

  2. Favicon of http://ijmi.tistory.com Jmi 2015.11.05 17:44 신고

    벌써 1년이 지났나봐요. 작년에도 하동에서 감 딴 일을 블로그에 올리셨던 것같은데 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