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함께하는여행 책과함께하는여행 :: 대구 카페거리 이쁜 카페들

대구 카페거리 하면 어디인지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김광석 거리를 중심으로 그 주변 일대를 돌아다니다 보면 여러 카페들을 만나실 수 있는데요. 각 카페들 마다 특징들이 색달라 보기 좋더군요.

 

 화이트 톤의 담벼락과 그 안쪽으로 한옥 스타일의 카페가 인상깊고, 옥상과 테라스를 적당히 잘 활용한 카페 멋잇네요.

 뭔가 그냥 지나가면 일반 가정집같아 보이지만 안쪽에는 그럴듯한 분위기의 카페가 있습니다.

 여기 카페는 프렌차이저 카페 같은 느낌인데 통유리와 폴딩도어? 스타일로 꾸며서 시원시원한 느낌의 카페였습니다.

 이쪽 가게는 카페인지, 핸드메이드 용품 파는 곳인지 기억은 안나지만, 가정집과 마당 그리고 나무와 케노피 천막등을 이용해 분위기를 잘 만드는 곳인데요.

 

[즐거움 가득한 여행 이야기 /여행 이야기- Korea] - [대구여행] 김광석 다시 그리기 길. 낮과 밤의 다른 느낌

[즐거움 가득한 여행 이야기 /여행 이야기- Korea] - [대구여행] 김광석길의 밤풍경. 외로움이 사무칠 땐 음악과함께 걷기

[즐거움 가득한 여행 이야기 /여행 이야기- Korea] - [대구카페투어] 전통 가옥과 현대적 느낌의 조화 카페 모가 (moga)

 나무와 타일 벽면, 유리 등등 뭔가 그를듯 한 분위기가 나는 분위기 좋은 ㅏ페들이 참 많습니다.

 책의 사진에나 나올법한 마당의 테이블.....

 분위기들이 정말 좋죠. 대구에는 이렇게 멋지고 아름다운 카페들이 참 많네요.... 프렌차이저 카페들이 별로 없는 대신 이런 개인 카페들이 많은게 너무 부럽습니다. 부산은 지하철에도 지하철 입구 나오면..... 사거리 마다 수많은 프렌차이저 카페들이 많다보니.. 쩝....

대구 카페 투어는 올 해 제대로 해봐야겠습니다. 조용히 대구에 가서 커피 한 잔 마시며 다양한 카페들을 살펴보는 것 재미있을 것 같네요 ^^

신고
2016.02.07 0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