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함께하는여행 책과함께하는여행 :: 3월29일, 오전문학모임 줌파 라히리"축복받은집" 함께해요

문학, 소설, 시 좋아하시나요? 오전의 문학모임에 초대합니다.

부산에서 꽤 오랜동안 오전의 문학, 오전의 독서모임을 진행해 오고 있는데요. 모임은 월 3회 진행되며 그 중 마음에 드는 책을 하는 주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모든 모임에 참여하셔도 되지만, 책 읽는 속도가 느리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장르라면 과감히 다음 모임으로 미루는 것도 방법이죠 ^^

 

오전 문학모임은 그동안 한 주는 국내문학작품, 한 주는 외국 작품을 진행해 왔으나 새해 부터는 땡기는 책으로 고르기로 했습니다.

책은 읽고 편하게 이야기하기도 하고, 깊이있는 토론을 하기도 하고, 그 전에 읽은 작가들 작품과의 차이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곤 합니다.

지난 주에는 헤르타뮐러의 "숨그네"를 선정해 읽었고, 다음 주에는 줌파 라히리의 "축복받은집"을 읽고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단편집으로 구성된 이 책! 퓰리처상 수상작이기도 하죠~ 꼭 한번 읽어 보시길 권해 드립니다. 저도 열심히 읽고 있는 중이랍니다.

혹시 다 못읽고 오시더라도 단편 "축복받은집"은 꼭 읽으시고 그외 단편 두개 정도 더 읽고 오세요. ^^

이런 부분 중심으로 읽고 오세요 하고 가이드 라인을 제공하지 않는 오전문학모임입니다.

이유는. 문학 작품은 보는 이들의 시선, 생각 등에 따라 각자 보고 느끼는게 다르니까요. 편하게 읽고 오시고, 편하게 대화 나누시면 됩니다. 가끔 날카로운 리뷰를 날려 주시는 분이 계시니 그런 분들과 함께 또 깊이 있게 읽어보면 되니까요.

 

부산독서모임. 오전의 문학모임 3월 29일 화요일 오전의 문학 도서는 "축복받은 집 - 줌파 라히리"

 

독서모임 일정

3월 29일 화요일 오전 11시. (공간 오픈 시간은 20분 전부터 오픈되어 있음)

회비: 5천원 (음료 및 공간이용료- 금액은 공간운영비 및 새로운 프로그램 운영에 쓰임)

장소: 대연역 1번출구 메트로타워 610호 문화공간두잇 (장소 보기)

참여신청: 비밀 댓글로 신청 혹은 네이버 카페, 네이버 블로그 등에 신청 댓글 남겨도 가능.

<네이버 블로그에서 신청하기>    <문화공간두잇 카페 바로가기>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2016.03.25 1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