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함께하는여행 책과함께하는여행 :: 오랜 컴퓨터 작업하는 분들께 강력추천 깨알마우스패드

오랜 컴퓨터 작업하는 분들께 강력추천 깨알마우스패드

컴퓨터 작업을 오래하는 분들은 항상 손목에 이상이 옵니다. 손목터널증후군예방에 도움이 되는 손목받침대를 발견했습니다. ^^

마우스패드와 손목 보호대가 같이 있는 제품인데요. 소소하게 일상 생활에서 정말 유용한 제품들을 생산하는 깨알생각에서 나온 손목보호 마우스패드입니다. ^^ 

 * 손목이 자유롭게 움직이는 받침대를 포함한 가격!! 마우스 패드 하나 가격에 마우스받침대도 같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쇠구슬이 밑에 있어 360도 원하는 위치로 손을 움직이면 손목도 같이 움직여 손이 덜 아프답니다.

마우스 패드하면 바닥에 마우스가 움직이기 편하게 깔려있는 패드만 생각하는데, 손목 보호대와 마우스패드가 일체형인 상품으로 저렴하면서 손목에 유용한 제품입니다.

깨알 마우스패드는 손목터널증후군이나 손목 염좌 같이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는 사람들이 손목을 좌우나 위아래로 많이 사용해 손목에 이상이 오는 것을 막고자 손 전체가 마우스와 같이 움직일 수 있도록 아이디어상품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와우~ 일단, 손목이 꺾이지 않고 손 전체가 마우스와 같이 움직입니다.

 

손에 최대한 무리를 주지 않는 형태인데요 ^^ 처음에는 조금 적응하기가 힘듭니다 그동안 계속 손목만 움직였는데 팔 전체가 같이 움직이다보니 어색하지만 조금 지나면 훨씬 편해집니다.

특히 깨알 마우스패드의 밑에 까는 패드가 꽤 넓은데요. 마우스와 손과 손목, 팔이 같이 움직여서 더 넓고 편하게 작업할 수 있도록 넓은 마우스 패드이며 볼이 잘 미끄러 지도록 매끈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깨알 손목 보호대 같은 경우 부드러운 쿠션이 있는데. 기존 손목 보호대가 손목을 받쳐 주는 역할이라면 깨알마우스패드의 손목보호대 부분은 손바닥, 반월구라고 하나요? 그부분을 지긋이 대고 같이 움직이는 역할입니다.

거의 마우스 꽁무뉘와 같이 움직인다 보면 되겠네요.

손목 보호대 부분은 바닥에 구슬을 붙일 수 있어서 구슬을 굴리며 움직이는 원리입니다. 구슬도 넉넉하게 오네요. 조금 안정적인 움직임을 원하시면 3개정도씩 붙이시면 되고 (자석이 있어 안떨어집니다), 조금 빠르게 움직이길 원하면 조금 더 줄여줘도 될거 같습니다.

 

마우스손목보호대가 포함되어 있는, 오랜시간 컴퓨터 작업으로 내 손목을 지켜주는 깨알마우스패드를 직접 사용해 보는 영상입니다. ^^  포토샵 작업이나 일러스트 작업 같은 사진 편집 작업에도 유용하고, 블로그나 카페 관리 할 때 사진 편집할 때도 좋네요. 일단 자유 자제로 움직이니 손목에서 손가락만 딸깍 거릴 때보다 손에 무리가 가지 않아 좋습니다.

특허와 공모전 수상에 아이디어 상까지 받은 특별한 아이디어.

손목을 보호해 보세요. 깨알마우스패드 강추드립니다.

<깨알마우스패드 제품 상세 페이지 및 구매 공식 사이트 바로가기>

본 컨텐츠는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http://www.blosumer.co.kr/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신고
2016.10.31 0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