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과함께하는여행 책과함께하는여행 :: 기장 일광학리 해안산책로 잘 안알려져있지만 아름다운길

기장 학리 해안산책로~ 부산살면서도 잘 알지 못했던 곳이네요. 송정 살고 있는 지인 추천으로~ 걸었답니다. 일광 해수욕장 가는 길에 차를 잠시 주차하고 걸었던 곳이네요.

해안 산책로 데크길을 걷다보면 일광해수욕장에 도착하게 됩니다. ^^ 어디에서 시작하는지는 잘 모르지만 이기대 해안산책로처럼 이쁜 바닷가 길인데 좋더군요

송정에서 일광 넘어가는 길에 내려가는 길이 보여 내려갔습니다.  파란 바다가 내려바 보이는 산책로네요.

아시는 분들은 알고 있는 이 길. 차를 타고 지나가는 길 아래 숨겨진 길 그런 느낌입니다. ^^ 아는 사람만 안데요~ 하고 소개해 준 분의 말처럼 이쁜 길이네요.

영화 보안관의 배우가 이곳을 거닐며 사진을 찍어 조금 더 유명해 지긴 했지만 말입니다.

부산에는 좋은 곳들이 참 많은데 잘 모르고 있었네요.

주말 낮시간대지만 그래도 몇분씩  이곳을 거닐고 계셨고, 데크길 아래에서 낚시 하시는 분들도 보이네요.

일광 해수욕장 카라반 캠핑장쪽과 연결되어 바닷가로 이어지는 길입니다. ^^ 예전 일광 해변에 오면 방파제쪽만 갔는데 그 반대쪽에는 안와봤는데 이렇게 아름다운 길이 있는줄 몰랐습니다.

조용히 산책하기 좋고, 여유롭게 걸을 수 있는 길입니다. ^^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도움말 Daum 지도
2017.07.04 0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