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이트데이와 주말에는 영화의전당 화이트데이페스티발에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카메라들고 부산여행

by 아디오스(adios) 2014. 3. 14. 12:15

본문

화이트데이에는 식사도 중요하고 멋진곳에서의 데이트도 중요하죠~ 잠시 짬을 내어 영화의전당에 방문해 잠시 데이트를 즐겨 보시는건 어떨까요?

영화의전당과 함께하는 화이트데이페스티발이 오늘 화이트데이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오전 10부터 밤 늦게까지 진행이됩니다. 매일매일 부산지역의 젊은 예술가들의 작품 전시와 공연이 있고, 행사 부스에서는 여행상품과 쥬얼리, 안과 상담, 웨딩홀 등 결혼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웨딩관련 상품과 부모님 눈건강에 대한 상담까지~ 하게 될 예정이네요.

야외공연장에서 공연은 누구에게나 무료로 열려있으니 놀러오세요~ 사전신청하시고 또 상담 신청도 하시면 커피와 영화예매권이 공짜라는 사실~ 사전 참여신청만 하셔도 1캐럿 다이아몬드 주인공이 되거나, 세부 리조트 숙박권에 응모가 가능하다는 사실~~

 화이트데이 선물로 영화의전당에서 진행하는 뮤지컬이나 공연 관람 그리고 웨딩, 쥬얼리, 상담 어때요?

그리고 사랑하는 연인에게 깜짝 프로포즈 무료로 해 드리니 잊지 말고 참여해보세요.

 <아트 레볼루션 소개>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artrev

 2012년 창립.

2012110~2012121부산 시민 뮤지컬 문화생활 향상을 위한 창작 쥬크박스 뮤지컬 <닮은 사람> 11회 무료 공연.

2012728~2012812청년, 그 열정 속으로 지원작. 창작 사랑 뮤지컬 <복술이 할배> 14회 공연

 김일두

  부산에서 활동한다. 서스펜스(SUSPENS), 난봉꾼들, 마마선(MAMASON)을 거쳐 펑크밴드 지니어스(GENIUS)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는데, 솔로 앨범은 포크로 분류된다. 포크 뮤지션 '사이(박필성)'가 만든 '모모씨 레이블'(회사라기보다는 공동체에 가깝다)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공연 중에 "우리 모두 행복합시다" "여러분 좋은 음악 듣고 천국 가세요"라는 말을 자주 한다. 현재는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작은 카페와 클럽을 막론하고 공연을 열심히 하고 있다. (출처: 네이버 온스테이지)

 http://music.naver.com/onStage/onStageReview.nhn?articleId=3433&menu=onStageReview (네이버 온스테이지)

 달콤씁쓸한

  씁쓸한 세상을 달콤하게 노래하는 어쿠스틱 여성밴드 박주영(기타+보컬) 최수지(건반+보컬) 정소라(타악+보컬)

https://www.facebook.com/lifeandus (페이스북)

 

 레이백

  http://cafe.daum.net/bandlayback

  layback 은 긴장을 풀다; 마음을 편안하게 갖다라는 뜻으로 아무 생각 없이 지었습니다. 4인 밴드 사운드로 펑키한 느낌과 락적인 사운드 등 하이브리드한 음악을 추구합니다. 좋게 말해서 그렇고 잡스럽다 혹은 두서없다로 정의할 수 있겠습니다.

 

 스카웨이커스   https://www.facebook.com/SKAWAKERs (페이스북)

  부산 유일의 8인조 스카레게 밴드스카웨이커스(SKA WAKERs)는 대한민국의 8인조 스카 밴드이다. 밴드이름은 스카로 사람들을 깨우고 일으키는 이들을 의미한다. 

2008년 여름 혼섹션구성의 스카밴드 웨이크업으로 활동을 시작해 2012스카웨이커스로 개명했다. 그간 부산국제락페스티발을 비롯해 부산을 대표하는 축제에 초대되어 스카잔치를 벌여왔을 뿐 아니라 서울, 광주, 대구, 울산, 제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초청공연을 해오고 있다. 20128월 공식 EP앨범 발매에 이어 20131월 첫 번째 단독콘서트로 본격적 음악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20137월 싱글앨범 'Music is Our Weapon' 발매. 이후 밴드 작업실인 공간루츠(www.facebook.com/spaceroots)에서 크고 작은 기획공연들을 진행 중에 있으며 2014년 첫 번째 정규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다.

 

 Alivemusic

  얼라이브뮤직은 좋은 음악으로 좋은 삶을 이끌어가는 조직입니다. 삶으로부터 시작된 음악으로, 음악으로부터 다시 삶으로 스며드는 작업을 합니다. 얼라이브뮤직은 이러한 로컬에서 활동하는 뮤지션들의 지속적인 활동을 보장하고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온오프라인의 활동의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http://alivemusic.kr/

 

 

영화의전당 야외무대 공연 프로그램입니다. 변경될수도 있겠지만 일단~ ^^

저녁타임으로 이렇게 멋진 공연이 진행이됩니다~~ 영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영화의전당과 함께하는 화이트데이페스티발~

작은 페스티벌이지만 그래도 업체는 홍보효과를, 지역의 예술가들은 업체의 후원으로 자신들의 예술 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좋은 효과의 행사입니다.

영화의전당이 이쁘고 멋진거 아시죠?

한번 방문해 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저는 오늘 오후에 잠시 다녀올까 합니다. 웨딩홀이나 결혼 비용이 얼마나 들지 상담좀 (?) 받아보고... 향후 결혼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진지하게 고민하고 오겠습니다. TT

 

영화의전당에서는 벌써 현수막도 걸리고 행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나봅니다. ^ㅡ^

금요일 화이트데이부터~ 일요일 까지 진행되니.. 부산 시민, 부산을 찾아온 분들 한번 방문해보세요~ 부스에서 1:1로 친절하게 상담해주니 이참에 웨딩 상담이나 결혼 비용 얼마나 들지 견적도 내 보시고, 향후 업체들이 진행하는 저렴한 프로모션 혜택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http://www.bwfv.net/

 


- 아디오스(Adios)의 책과함께하는여행 / 북플닷컴 (bookple.com)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