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오미 전동 우유 거품기 사용 후기 "진짜 부드러운 거품"

제품 & 사이트리뷰

by 아디오스(adios) 2019.10.29 00:59

본문

날씨가 쌀쌀해지면 거품 가득한 카페라떼나 카푸치노 한 잔이 생각납니다. ^^  

그런데 손 펌핑 하자니 귀찮고, 예전 가게에서 쓰던 거품기가 생각나 검색해보니 다양한 거품기들이 나오네요.

구름치노부터 시작해 에어로치노 등등 다양한 제품군 중에 유독 눈에 들어온 제품이 바로 샤오미 우유 거품기입니다.

샤오미 제품들은 가성비 갑이란 말이 많죠. 

참고로 중국 인터넷 직구 사이트 알리익스프레스에서도 우유 거품기 가격은 3만원대 더군요. 

그래서 지**에서 판매 중인 우유 거품기를 골랐는데 해외 직구였습니다 .^^;; 3만원대 초 제품으로 기존 우유 거품기들 중에서는 가장 저렴한 제품군에 속하지 싶습니다. 

일단 해외 직구 제품 (통관 코드 있어야 합니다. 예전에 직구 한번 해서 통관코드 있어서 다시 찾기 해서 완료) 이라 2주정도 걸렸던거 같습니다. 

도착해서 제품 꺼내서 한번 소독해 주고 (식초 + 물) 깨끗이 말려서 물 넣고 한번 더 징징이 돌려주고, 우유로 해 봤는데.

ㅎㅎㅎㅎㅎㅎ 몇백만원 커피머신 스팀으로도 잘 못내는 카푸치노 거품이 최상급으로 만들어집니다. 

(라떼로는 아직 좀 무리더군요. 거품이 두꺼워서.. 좀 걷어내고 연습중입니다.) 

 

차가운 우유 거품, 따뜻한 우유거품, 우유데우기 세가지 기능이 있는터라 원하는대로 하면 됩니다. ^^ 

차가운 카푸치노위에 올리는 거품, 뜨거운 카푸치노 거품, 라떼 거품 모두 좋습니다. 

가정용 커피머신에서 에스프레소를 뽑고, 우유 거품 만들어 마시는데... 정말 좋습니다. 

다음에는 더치커피에 샤오미 우유거품기로 만든 우유와 뭉글뭉글 거품을 넣고 더치라떼 만들어봐야겠습니다. ^^ 

거품 진짜 부드럽죠? 

제가.... 커피 머신으로 열심히 만든 카푸치노 거품과 비슷합니다.TT 

우유넣고 버튼만 누르면 된다는 이 편리한 세상..... 거품 가득한 커피를 집에서 드시고자 한다면 우유거품기 한대 장만하셔도 좋다봅니다. 한번 사면 오래 쓰니까요 ^ㅡ^ 

 

참고로 가정용 커피 머신 아니어도, 녹차라떼, 카페모카, 핫초코 등의 파우더나 시럽에 섞어서 드셔도 좋답니다. 저는 홍차시럽을 만들어 두고 거품을 내서 밀크티 만들어 마시고 있습니다. 물론 더치커피에 섞어 드셔도 좋구요. 다만 더치 원액이 차가운터라 우유는 따로 데워서 넣어주시고, 거품만 걷어 넣는게 좋습니다.  (요건 따로 포스팅 예정)

제품 후기 영상은 편집해서 유튜브올리고 링크 나중 걸게요. 

내돈내고 사서 쓰는 후기인데.... 만족 만족입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