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걷기 좋은 길 삼락 생태공원 산책로. 벚꽃길 갔다 들러보시길

활기넘치는 부산이야기 /카메라들고 부산여행

by 아디오스(adios) 2020. 3. 26. 01:04

본문

걷기 좋은 길 삼락 생태공원 산책로. 벚꽃길 갔다 들러보시길

삼락 생태공원 5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걸으시면 걷기 편합니다. 그리고 도로랑 연결도 빠르며 화장실도 바로 옆에 있습니다.  일단, 저는 5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었으니 참고하시라고~~~ 

5주차장에 주차하고 삼락생태공원으로 들어서면 너른 잔디밭이 펼쳐져 있고 자전거를 타는 연인이나 가족 그리고 잔디밭에서 놀고 있는 아이들을 보실 수 있답니다. 

길 주변으로 운동장 겸해서 너르게 있으니 편하게들 구경하시면서 강변으로 걸으시면 됩니다. 

강변 데크길을 걷다보면 이렇게 억새밭이 펼쳐진 곳이 나오는데 이곳 부터가 진짜 걷기 시작점입니다. 

일몰 때 걷는게 일품이긴 한데... 강변 도로는 억새가 높아 여자 혼자는 걸으면 좀 무서울테니 지인이나 친구들과 가시고, 자전거 타고도 오시는 분 계시니 자전거로 이동해도 좋을 듯 합니다. 

여튼. 일몰 때 걷기에는 이곳이 참 좋아요. 

저렇게 혼자 걷는 분도 계시고, 함께 걷는 분도 계셨습니다. ^^ 그래도 안쪽 강변 억새밭길로 걷는 사람은 많지는 않아요 .. 그래서 조용히 음악 들으며 걸었답니다. 

해가 슬~~ 지면 강으로 낙조가 너무 아름다워요. 건너편은 김해 공항인 듯 하고 ~ 그 위로 해가 지는 느낌은 딱 술을... 부르지만 조용히 걷다 오기에는 좋습니다. ㅋ 

길이 참 가을 스럽게 생겼죠. 계절마다 느낌은 다르겠군요..  이제 봄 느낌 나려나요? 벌써 삼락공원 벚꽃 길에는 벚꽃이 활짝 피기 시작해 사람들이 많이들 걸어다닌다고 합니다. 

그 길 구경하다 지루해지면 이렇게 강변쪽으로 빠져서 한번 걸어보세요. 그리고 만들어 진 길로만 다니시길 바랍니다.

괜히 샛길이나 이상한 길 들어가면 길잃습니다. ㅋ  

지도 첨부가 안되어 ㅡㅡ; 티스토리 오류인지. 지도 첨부 못하지만... 이렇게 아름다운 풍경들도 있으니 한번 걸어보세요. 

자전거 타고 가기도 좋고, 걷기도 좋은 부산 삼락생태공원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